으니네 세계여행

조호바루 한달살기 DAY8 키디코브 유치원 엑스파크 골프레슨 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 본문

조호바루 한달살기

조호바루 한달살기 DAY8 키디코브 유치원 엑스파크 골프레슨 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

으니맘토리 2023. 12. 30. 09:57
반응형

조호바루 한 달 살기 8일 차, 또다시 일상

조호바루-한달살기-부킷인다-야시장조호바루-한달살기-집밥
아보카도 주스와 불고기 덮밥으로 시작하는 하루

 

어제 부킷인다 수요야시장에서 사온 아보카도 주스와 남은 불고기로 덮밥 만들어 먹고 시작하는 하루. 매일 나가서 무얼 먹을지 무얼 시킬지 무얼 사 올지 고민하는 것보다 냉장고를 열어 있는 재료로 간단히 해 먹는 끼니가 더 소중하고 감사하다. 맛도 좋고 생활비도 아끼고 으니와 으니파파도 잘 먹으니 요리하고 치우는 번거로움쯤은 감수할 수 있다.

 

 

 

키디코브 유치원

조호바루-한달살기-히자우안-메디니조호바루-한달살기-메디니-마트
등원하기 전 히자우안 마크로링크 메디니, 99스피드 마트

 

숙소 복도에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며 사진 한 장 남기고, 등원하는 길! 그녀의 손에는 새로 생긴 친구들이 가득하다. 낯선 타지에서 인형들은 그녀에게 많은 위안이 되기에 함께 등원하는 걸 허락했다. 으니를 보내고는 키디코브 근처에 있는 99 스피드 마트에서 오고 가는 길에 필요한 물을 사곤 했다. 현지마트라서 살 것이 마땅치 않긴 했지만 자주 동이 나는 물을 사러 항상 들러야 했다. 요리부터 양치까지 생수로 해결했기에 깨끗한 물이 항상 필요한 상황이다.

 

 

 

엑스파크 골프 레슨

조호바루-한달살기-엑스파크-골프조호바루-한달살기-엑스파크-골프
엑스파크 골프 연습장, 골프 레슨

 

등원하고 곧바로 들린 엑스파크 골프 연습장. 전문가가 보기에는 부족한 것 투성일테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풀 스윙을 해내는 으니파파가 부럽다. 난 똑딱이 언제 벗어날 수 있어.. 내 몸이 내 맘대로 되질 않네 오늘도!

 

 

 

키디코브 유치원 왓츠앱

조호바루-한달살기-유치원
키디코브 원장님, 왓츠앱 키즈노트

 

그렇게 한시간 땀을 빼며 기진맥진하고 있는데, 키디코브 원장님으로부터 연락이 왔다. 간단한 알파벳을 듣고 따라 말할 수 있다고 칭찬해 주는 내용이었다. 대단한 활동을 하는 것은 아닐 테지만 그래도 활동에 점차 적응해가고 있는 으니가 참 대견하다. 

 

 

 

조호바루-한달살기-키디코브조호바루-한달살기-유치원
키디코브 유치원 오후 활동

 

오전에는 보통 자유놀이, 오전 간식, 간단한 파닉스 활동을 하고 점심을 먹고 난 뒤에는 체험수업을 한다. 이날은 간단한 클레이 활동과 물감 가면 만들기 놀이를 했다. 집중할 수 있는 활동이 있어 더 적응하기에 쉬웠던 것 같다. 돌아보니 더욱 감사했던 키디코브 선생님들.

 

 

 

오늘도 집밥이다

조호바루-한달살기-집밥
조호바루 한달살기 현실집밥, 스팸 김치 찌게와 카페

 

골프레슨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일 좀 하다가 또 다시 집 밥. 남은 김치와 참치, 스팸 넣고 끓이니 입에 맞는 귀한 한식이 되었다. 언니네서 받아온 카레와 깻잎까지 곁들여 간단히 먹고, 으니픽업을 갈 준비를 한다.

 

 

 

레고랜드 워터파크로!

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
빅마트 주차장에 주차하고 레고랜드가기!

 

하원하자마자 차에서 수영복 갈아입혀서 바로 떠나는 일상! 오늘은 레고랜드 워터파크에 가보지 못한 주주를 위해 워터파크에 다시 방문하기로 한 날이다!

 

 

 

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호텔
레고랜드 호텔앞에서!

 

워터파크에 가려면 꼭 지나가야 하는 레고랜드 호텔.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 장난스러운 사진을 한 컷 남기는 아이들. 워니는 아직 장염끼가 있어 오늘 같이 물놀이는 하지 못하고 씨라이프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. 아쉽다 워니야 다음에 같이 물놀이하자!

 

 

 

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

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
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

 

워터파크 입구에 있는 유아풀로 먼저 뛰어드는 녀석들. 물은 얕지만 아기자기한 동물 레고와 미끄럼틀이 있어 오면 한 번씩은 꼭 들리는 곳이었다. 으니파파도 더운지 얕은 물속에 그냥 누워버린다. 큰 아들 힘내!

 

 

 

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
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

 

라이프 가드 복장의 으니맘 으니파파와 으니와 주주. 이제 엄마는 유수풀 가고 싶은데, 너희들 여기서 더 놀아야겠지?

 

 

 

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조호바루-한달살기-레고랜드-워터파크
레고랜드 워터파크 유아풀 슬라이드

 

미끄럼틀 스스로 무한반복하고! 이제 유수풀로 넘어가 보자!

반응형